- 작성일
- 2025.07.01
- 수정일
- 2025.07.01
- 작성자
- SWEC
- 조회수
- 101
[결과] 2025 여름 기업체험형 단기인턴십 선정결과(부산대학교병원 의학통계실)
2025 여름 기업체험형 단기인턴십 선정결과(부산대학교병원 의학통계실)
이번 "부산대학교병원 의학통계실" 단기인턴십에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.
부산대학교병원과 함께하는 첫 인턴십 프로그램인 만큼, 여러분의 책임감 있는 자세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선발된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, 제출서류를 꼭 챙겨서 기한 내 제출바랍니다.
[인턴십 안내]
- 근무일정 : 25.08.18(월)~08.29(금) / 08:30~17:30 (주5일, 2주간)
- 근무장소 : 부산대학교병원 의학통계실
(부산 서구 구덕로 187 부산대학교병원 융합의학연구동 302호)
[사전교육 안내] : 8/12(화)까지
- 교육명 : 글로벌매너와커뮤니케이션
- 수강링크 : https://inf.run/6Jjw9
- 이수방법
1) 위 링크를 통해 온라인 강의를 이수하고, 이수 완료 화면을 캡처합니다.
캡처방법 : https://my.pusan.ac.kr/ko/extracurricular/eco2/all/view/23093 에서 세부내용 확인
2) 학생역량지원시스템-비교과프로그램-[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] 신청 시,
<신청 첨부파일>에 수료증(캡처화면) 첨부하여 제출합니다.
- 이수기한 : 8/12(화) OT전까지 완료
[시설사용료 안내] : 7/31(목)까지
- 실습지원비에 포함되어 인턴십 종료 후 지급 예정, 사전 개인 입금 필요
- 시설료 : 4만원
- 입금계좌 : 메일로 별도 안내
- 입금기한 : 7/31(목)까지
[사전서류제출 안내] : 7/31(목)까지
- 제출처 : min0330@pusan.ac.kr
- 제출기한 : 7/31(목)까지
- 제출서류
1) 예방접종증명서(수두, MMR, 인플루엔자) *[붙임] 참고
2) 결핵검사결과지(최근 1년이내) *보건소에서 무료 검사 가능
3) 감염성질환 확인사항 *[서식1] 참고
4) 보안서약서 *[서식2] 참고
5) 시설사용료 입금증
[오리엔테이션 안내]
- 일정 : 8/12(화) 15:00~16:00
- 장소 : Zoom 온라인 진행 * 추후 접속 링크 안내 예정
문의처 : 소프트웨어융합교육원 김민희연구원 051-510-3738 / min0330@pusan.ac.kr